Home > 안내데스크 > 수강후기

Dolly 선생님은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세요.- 04forever16님
작성일 : 2021-09-02 23:15:00   조회수 : 515

Dolly 선생님은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.

전 이제 수업 시작한 지 고작 3달도 안 된 학생입니다.

기본적인 의사소통 외에는 전혀 불가능할 정도의 수준으로 시작했습니다.

 

3달도 채 안 된 기간동안 저는 한 뼘 성장했습니다. Dolly 선생님이 아니였다면 작은 변화조차 오지 못했을 겁니다.

제가 문장이나 발음을 틀리면 즉시 발음을 교정해주시고, 문제에 대한 답을 맞추고 만일 틀리더라도 발음 교정 후 항상 "Very good!"이라며 칭찬해주셨습니다.

그리고 항상 웃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더욱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. 제가 발음을 틀리고 문장을 이상하게 말하더라도 항상 웃는 모습을 유지해주셨습니다.

사소한 표정 하나에도 크게 흔들리는 제게 정말 큰 힘이 되어주셨습니다.

 

저는 제가 화상영어를 그만두거나 선생님께서 그만두시는 순간까지 오직 Dolly 선생님과 함께 할 것입니다.

 
최신목록   검색목록  
의견나누기 | 의견을 올려주세요.
강애진님 생각 | 05/10 11:08  
저도 Teacher Dolly 에게 수업을 받고 있어 반갑기도 하고, 같은 마음이라 답글 남겨요/
저는 초등학교 저학년인 아이가 주5회 일정이 어려워서 주3회 아이시키고, 나머지 2회는 제가 나눠서 하고 있습니다.
늘 밝은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주시고, 입을 닫는것 보다 한마디라도 시도하기를 이끌어주셔서 정말 많이 향상되고 있어요.
영어는 일단 입을 열어야한다는 기본을 누구보다 잘 알고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것 같아요.
수업 중 집중이 어려워서 딴짓을 많이 하는 아이에게도 많은 이해와 배려로 지치게 않게 해주십니다.
Dolly is the best teacher whom I have ever meet !
 
      
 
현재 0 / 최대 2000 byte - 한글 1000자, 영문 2000자)